본문 바로가기

기타

죽은할아버지꿈, 할머니가 죽는꿈

할머니 죽는 꿈

♥ 조부모가 죽는꿈은 두가지 경우에 따라서 해몽이 다르다. 우선 할머니가 실제로 아픈 상황이라면 할머니가 죽는꿈은 예지몽일 가능성이 있다. 할머니가 실제로 돌아가시는것을 암시할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준비를 하는것이 좋다.


♥ 그러나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아프지않고 건강하시다면 다른 의미를 가진다. 이 경우엔 의미있는 인생의 변화를 암시한다. 무언가 새로운 일이나 목표에 도전할 수 있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삶을 살게 될 수 있다.


♥ 그리고 꿈에서 죽음은 재생과 부활을 상징하므로 당신을 비롯해 가족들 모두가 건강하고 무탈한 생활이 당분간 계속됨을 암시한다. 할머니와 당신이 평소에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욱 좋은 길몽이 된다.



죽은할아버지꿈

♥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손주에게 조건없는 사랑을 주는 존재이다. 따라서 죽은 할아버지가 나오는 꿈은 행운과 소망, 평화, 희생, 사랑 등을 의미한다.


♥ 죽은 할아버지가 부드럽고 온화한 표정을 하고 있는 꿈이면 행운과 좋은 일이 찾아오는 꿈이지만, 엄격하고 무서운 표정으로 등장하거나, 당신을 꾸지람하는 내용이라면 미래에 대해 실패와 위기를 경고하는 꿈이다.


♥ 할아버지와 얘기를 하거나, 할아버지가 미소를 짓거나, 그에게 안기거나하는 경우는 소원의 성취, 문제의 극복, 건강의 회복 등을 예고하는 길몽이며, 할아버지가 당신에게 선물을 주는 꿈은 재물과 금전이 들어온다는 암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