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남친생기는꿈, 전남친 만나는 꿈, 예전 남자친구 꿈

전남친을 만나는꿈, 예전 남자친구 꿈

■ 아직 새로운 애인을 구하지 못한 상태라면 가장 일반적인 해석은 외로움과 전남친에 대한 미련이다. 연애를 하고 싶은 욕구가 커지고, 아직 완전하게 옛날남친을 정리하지 못하고 마음속에 미련이 남아있는것을 의미한다. 특히 전남친에게 차였을 경우에 흔하게 꾸는 꿈이다.


■ 현재 다른 남자를 사귀고 있는 경우에 전남친 만나는 꿈은 현재 사귀는 남자에 대한 불만족이 숨어있다. 지금의 연애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하기에 꿈에서 예전 남자가 등장하고, 재결합하는 내용이 나오는것이다.


■ 이 꿈은 예지몽으로서의 성격도 있다. 실제로 지금의 남자친구를 버리고 옛날 남자친구와 재결합하게 될 확률이 높다. 현재 솔로상태인 사람은 예전 남자친구와의 재결합보다는 새로운 남자를 만날 가능성이 더 높다.



남친생기는꿈

■ 일반적으로 꿈에서 남친이 생기는 것은 연애에 대한 욕구를 뜻한다. 크게 의미는 없는 경우이지만, 남친을 사귀고 싶은 욕구가 증가하고 있으므로 이성과의 잦은 교류가 예상되는 꿈이다.


■ 하지만, 꿈에서 연애가 성사되는것은 현실에선 반대의 의미인 경우가 많으므로 현실에선 연애에 실패하게 될 확률이 높다. 구애와 고백은 실패의 운이 커지는 시기이므로 당분간은 자제하는것이 좋다.


■ 그리고 남친이 생기는 꿈은 금전적인 지출이 늘어나고 실속없는 생활이 되는것을 암시하기도 한다. 과도한 유흥비 지출, 쓸데없는 충동구매, 예상을 넘어선 생활비의 지출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