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입에서 피토하는꿈, 친구가 토하는꿈

친구가 토하는 꿈

♥ 이 꿈은 두가지 측면에서 해석할 수 있다. 첫째, 친구를 내자신의 분신으로보고 내가 토하는것과 같은 해석을 할 수 있으며, 둘째, 토하는 친구를 대상으로 하는 해석이다.


♥ 친구를 분신으로 볼 경우 내가 구토하는 꿈으로 해석해서 마음에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있는 상태를 의미한다. 걱정이나 고민으로인한 스트레스를 발산하지 않으면 컨디션불량이나 우울증, 질병 등에 노출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 내 분신이 아닌것으로 해석하는 경우, 친구가 토하는꿈은 실제로 친구나 지인이 어떤 문제에 휘말려 고민하는것을 암시한다. 친구나 지인이 질병이나 사고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다.



입에서 피토하는꿈

♥ 꿈에서 피가 상징하는것은 행운, 갈등, 돈과 재물, 성공, 분노, 생명력, 열정, 고민거리 등으로 다양한데 피를 토하고 상쾌하고 후련한 기분이 드는경우엔 현재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활기찬 생활이 된다는것을 암시한다. 


♥ 또한 입에서 피를 토하는 꿈은 재운이 날아들 신호인 경우도 많다. 경제적으로 쪼들리는 상황이라면 상황이 호전될 수 있으며, 기대치않던 재물이나 돈이 날아든다. 피를 많이 토할수록 행운이 커진다.


♥ 하지만 피를 토하고나서 여전히 기분이 나쁘거나, 답답하거나 통증이 있거나하면 흉몽이 된다. 건강상태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으며, 현실에서 겪고 있는 문제나 고민이 더욱 커질 수 있다.